본문 바로가기
건강 미용 피트니스

병원 평가 앱 설치 및 회원가입 하기 (병원리뷰 모바일 앱 모두닥)

by 건강다이어리 2021. 6. 21.
반응형

안녕하세요 빈센트의 건강 다이어리, 오십애 입니다. 

오늘은 다녀온 병원에 대한 평가 및 리뷰를 공유함으로써 사용자들 간에 주변에 방문하기 좋은 병원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도 있고 좋은 진료 서비스를 받으신 분들의 리뷰를 보고 해당 병원을 찾음으로써 병원 진료와 치료 서비스의 개선을 가져올 수 있는 모두닥이란 병원평가 및 병원리뷰 모바일 앱 서비스에 대해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. 

모두닥 PC 웹 서비스 화면 

 


모두닥 병원리뷰 및 병원평가 모바일 앱 설치 

병원리뷰 앱인 모두닥은 구글 플레이 같은 핸드폰 앱마켓에서 "병원평가"로 검색하시면 가장 상단에 ㅁㄷㄷ 앱 아이콘으로 조회됩니다.

"설치"를 눌러 모두닥 모바일 앱 설치를 진행하세요.

그리고 설치가 끝나면 버튼이 "열기"로 바뀌니 그 때 열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. 

모두닥 병원평가 모바일 앱 설치 및 열기 


모두닥 모바일 앱 시작하기 

모두닥이 회원가입하시는 모든 고객 분들께 전달하고자 하는 마케팅 메시지는 다음과 같이 앱 초기화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 

  1. 실제 병원에 다녀간 사람들이 남긴 거짓 없는 진짜 병원에 대한 리뷰입니다.
  2. 쉽고, 빠르고, 확실하게 나한테 필요한 의사만 찾아줍니다.
  3. 거짓 병원 리뷰를 걸르기 위해 영수증 인증을 거친 100% 진짜 후기만 보여줍니다.
  4. 리뷰를 쓸 때마다 기프티콘 선물은 덤으로 주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입니다. 

모두닥 모바일 앱 시작하기 화면


모두닥 회원가입 

모두닥 회원가입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.

본인의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약관 등을 선택 동의한 후 "회원가입"을 클릭하여 진행합니다.

 

※ 전체 동의에 체크한 후 선택은 마케팅 정보 수신이라 필요 없으면 빼주셔도 무방합니다만
단! 모두닥 병원 리뷰 이벤트 알림(스타벅스 기프티콘 등) 등 혜택 정보를 위해서는 같이 선택해주셔야 합니다.

모두닥 회원가입 완료 화면

자 그럼 지금까지 병원 평가 앱인 모두닥 모바일 앱을 설치하고 회원가입하는 방법에 대한 내용으로 공유드렸습니다. 병원에 가실 때마다 기록을 남기지 않으니 다음번에 해당 병원에 갈 때나 아니면 다른 병원으로 옮길 때 판단 근거가 필요했는데 참조하시기에 아주 좋은 앱인 것 같습니다. 

 

그럼 좋은 병원에 자주 다니시는 것과 진료내용을 모두닥을 이용해 기록하시는 습관을 만들어가시면서 건강한 생활 잘 챙기시길 기원하겠습니다.


[건강 미용 피트니스] - 국민건강보험공단 전자문서 신청 네이버 체크 이벤트 (모바일 네이버앱에서만 참여 가능)

[건강 미용 피트니스] - 백신 접종 후 주의사항 및 이상반응 조치방법(코로나19 백신 예방접종 후 자가조치 의사 진료 응급실 119)

[건강 미용 피트니스] - 건강검진 결과 구성 (건강검진 결과서 검진기관 우편물 수령 기준)

 

반응형

댓글